트릭스터m 무과금 리세마라 장점, 그리고 하는 이유!
여러분 안녕하세요, 트릭스터m 방송을하고 있는 무쏭입니다!
많은 분들이 방송에 오셔서 왜 리세마라를 하는지에 대해서 물어보시는분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이렇게 부족하지만 리세마라의 장점과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에서 보시는바와 같이 저는 기존에 생성가능과 3개의 슬롯에 추가로 400다이아씩 3번 슬롯확장권을
구매하여 총 6개의 캐릭을 생성하였습니다.
트릭스터m의 특수던전이라고 할수있는 혼돈의탑은 캐릭별로 입장이 가능한데요,
처음에는 혼돈의탑도 돌릴겸 그리고 레벨업 및 몬스터처치수에 따른 이벤트보상을 받기위해
56레벨까지 6캐릭을 육성하였습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캐릭 삭제가능 레벨이 60이었어요
그러다가 갑자기 며칠전에 50레벨에 하향조정이 되면서 캐릭별로 혼돈의 탑 7시간을 다돌고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캐릭터를 삭제하였습니다, 삭제까지는 일주일이 소요됩니다
제기준으로 1렙에서 56렙까지 풀모니터링을 했을경우 대충 10~12시간 정도 소요가
되는것으로 예상을 합니다! 개인별로 스펙의 차이가 있기때문에 시간은 유저분들마다
다를것입니다, 리세마라를 하면서 스펙업을 통한 시간단축을 하는것도 하나의 재미입니다.
리세마라의 장점, 첫번째입니다. 컴퍼니 경험치가 올라갑니다.
다중캐릭으로 동시에 퀘스트를 진행하게되면 경험치가 랜덤인데,
단일캐릭 솔플로 56렙까지 달성할경우 혈맹기여도 300만 정도가 되요~
컴피니 7~8렙 기준으로는 한캐릭당 56을 찍었을경우에 약 15% 경험치가 상승합니다.
컴퍼니 레벨이 상승할수록 방어력,명중,대미지 등의 혜택이 좋아집니다!
일반적으로 라인분들이 가입된 컴퍼니의 경우에는 각 유저분들마다 스펙이 좋아서 사냥을 통한
기여도가 잘오르는 편이지만 무과금&소과금으로 플레이하는 중립유저분들이 분포된
컴퍼니의 경우 자사를 돌리더라도 기여도가 크게 상승을 하지않아요,
그리고 개인적인 체감으로는 컴퍼니레벨이 6레벨 이후로는 정말 경험치가
잘 안오르더라구요, 그런데 56레벨까지 달성을하면 혈맹 기여도가 300만에
경험치가 단일캐릭기준으로 10~15%오르면 엄청난거거든요!
그래서 리세마라를 진행합니다.
두번째는 레벨업 달성에 따른 보상입니다.
레벨업을 통한 보상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현재 6월23일까지 진행하는
12500마리 사냥시 패션뽑기 10회 *5개를 줍니다, 물론 확률은 적지만 그래도
처음 게임하는분들이라면 패션 장판을 까는데 상당히 유효합니다, 그리고 이미
깔아놨던 분들이라면 추가적으로 합성을 할수있는 장점이 있기때문에 하는것이 좋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고급 또는 희귀패션이 합성으로 잘뜬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래도 보통 이렇게할 경우에 희귀패션이 하나정도는 뜨기 때문에 해볼만한 가치가 있어요
그리고 고급패션, 고급펫 등을 확정적으로 주며, 드릴랜덤박스를 주게 되는데,
여기에서 희귀드릴을 먹는 운이 있다면 트릭스터가 망할때까지 드릴은 졸업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
아! 가장 중요하다고 할수있는 40레벨 달성시 희귀패션을 확정적으로 받을수 있어요,
한클래스로 4캐릭을 돌리면 영웅패션 도전이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뜨면 좋고 안뜨더라도
컬렉션과 도전이력권이 주어지기 때문에 하나의 긴 과정속에 필요한 작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겔더입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1~56렙까지 키우게 되면
겔더가 약 3천만 겔더가 모이게 됩니다, 겔더는 패션&펫 뽑기권을 비롯하여,
무기&방어&드릴강화석을 구매가능하게하는 트릭스터m 내 재화입니다.
현재는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어서 이벤트 무기&방어&드릴강화석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지만 이벤트가 끝나면 이 비용또한 상당히 소모가 되기때문에
겔더는 많을수록 좋습니다, 무과금 소과금 유저분들의 경우네는 리니지m에서 그랬듯
겔더=다이아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원작을 경험해보신분들의 말에 의하면 추후에 겔더를 통해서 영웅스킬&전설스킬을
배울수 있다고 하는걸보면 그런 이유에서도 리세마라를 통한 겔더수급은 필수라고
생각을 합니다.
항상 방송에서 하는말이 있어요, 부지런히 꾸준히 준비한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은
하루 이틀 일주일 이주일 이후에는 점점 격차가 벌어질것이고 그 기간이 6개월, 1년이되면
따라잡지 못할정도로 벌어질거라는걸...
그래서 저는 초반인 지금 더욱 열심히 준비하는 마음으로 하고있습니다.
그동안의 엔씨게임을 봤을때 이러한 장점들이 하향조정이 될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할수있을 때, 가능할 때 미리 해두는 것입니다. 비록 그 과정이 지루하고 지겨울지라도
나중에 피가되고 살이될 하나의 좋은 영양분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아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트릭스터m입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재밌게 즐기는 유저분들이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득템하시면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